홈 > 연예/스포츠 > 스포츠연예
스포츠연예

한지민, 호주정부관광청 초청으로 케언즈-시드니 방문

호주뉴스브리핑 0 6163

a14.jpg

 

배우 한지민이 호주정부관광청의 공식 초청을 받아 홍보대사 자격으로 호주를 방문했다.


한지민은 지난 5월 23일부터 8일간 호주 퀸즈랜드주 대표 휴양도시인 케언즈와 뉴 사우스 웨일즈주 시드니에 다녀왔다. 그는 언니와 조카들이 거주하고 있는 호주에 각별한 관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호주 북동부에 위치한 케언즈는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대보초인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와,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열대우림 등 천혜의 자연으로 알려진 곳이다.


a13.jpg

 

호주의 관문도시인 시드니는 오페라 하우스와 하버 브릿지가 있는 도시로 이벤트와 축제의 도시로도 유명하다. 그 중 남반구 최대 빛의 축제인 ‘비비드 시드니’는 매년 5월말에서 6월중순까지 개최된다. 3년간 코로나19로 중단되었던 오프닝 행사에 초청받은 한지민도 아름다운 시드니 야경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는 후문이다.


호주관광청 한국사무소 조진하 대표는 "앞으로 한지민 배우를 호주의 다양한 지역에 초청, 호주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 (Australia.kr)를 비롯, 한지민 배우 개인 SNS 및 소속사 BH 엔터테인먼트의 다양한 미디어 채널을 통해 호주가 가진 다채로운 매력을 한국 소비자들에게 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